아직 모바일 마케팅 사용법을 모르십니까? 도움이 될 수 있는 팁!

2020. 6. 4. 10:33카테고리 없음


아직 모바일 마케팅 사용법을 모르십니까? 도움이 될 수 있는 팁!



모바일 마케팅을 정의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그것은 각 개인이 그것을 사용하기 위해 사용하는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각자에게 다르다.


본질적으로, 그것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휴대폰이나 다른 모바일 기기에 광고를 하는 것을 의미한다.


모바일 마케팅을 귀사에 유리하게 활용하는 몇 가지 방법을 읽어보십시오.




데이터베이스를 만드는 것이 가장 좋은 시작이다.


데이터베이스에 숫자를 추가할 때 윤리 기술을 사용하십시오.


개인 정보로 어떤 유형의 데이터베이스도 구현하기 전에 잠재 고객과 사용자로부터 허가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기존 온라인 고객에게 모바일 데이터베이스에 가입하도록 요청하고 친구에게 추천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십시오.




비교적 기술에 정통한 청중을 상대하는 경우, 인쇄물에 QR 코드를 추가하십시오.


그러면 고객들은 스마트 폰을 사용하여 당신의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쿠폰을 찾을 수 있다.


명함, 카탈로그, 브로슈어 등 인쇄된 모든 마케팅 품목에 넣어라.


QR코드를 포함하면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즉시 웹 사이트에 접속해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다.




항상 경쟁자를 잘 지켜봐라, 그들이 너를 사로잡을 수 있을 거야.


만약 당신이 그들을 잡으려고 한다면, 당신은 무언가를 배울지도 모른다.


경쟁자와 구별되는 것이 중요하다.




모든 성공적인 모바일 캠페인은 홈 베이스를 가져야 한다.


모바일 마케팅을 통한 당신의 전략은 사람들을 집으로 데려가고 당신의 홈 베이스를 유지하는데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


전체 기업을 모바일 플랫폼만으로 구축하는 것은 현명하지 못하다.




이른 아침이나 늦은 밤과 같은 홀수 시간에는 고객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문자 타이밍을 잘 모르면 아무리 멋진 제안이라도 팔리지 않는다.




고객을 위한 무료 앱을 만드는 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과정은 쉽고, 고객들은 무료 어플리케이션을 받는 것을 좋아한다.


만약 여러분의 기업이 자신만의 특정 앱을 만든다면, 그것은 여러분의 모바일 마케팅 노력을 훨씬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을 것이다.


선택할 수 있는 많은 기능이 있다; 여러분이 어드레스하고 있는 고객 종류에 맞춰 당신의 앱을 조정하라.




비즈니스를 위한 소셜 네트워크 페이지가 있는 경우 주요 비즈니스 웹 페이지에서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잠재 고객이 우연히 당신의 소셜 네트워킹 계정을 가로지를 가능성은 희박하지만, 당신의 주요 사이트를 방문하는 방문객들은 훨씬 더 관심을 가질 것이다.




효과적으로 작동하기 위해서는,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모든 플랫폼에서 일해야 한다.


여러 장치와 연결할 수 없기 때문에 잠재적인 구매자를 놓치지 마십시오.




모바일 사용자는 웹 페이지를 탐색하는 데 더 어려움을 겪는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이 있다면, 가정과 모바일 사용자 모두가 당신의 페이지를 쉽게 볼 수 있도록 하고, 그것이 컴퓨터 상에서 다소 단순해 보이더라도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하기를 원할 것이다.




검색 엔진 크롤러에 맞게 최적화하여 모바일 마케팅 웹 사이트를 강화하십시오.


구글은 모바일 기기를 통한 검색이 가장 인기 있는 곳이기 때문에 당신의 모바일 SEO를 시작하기에 좋은 곳이다.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이메일을 모바일 친화적으로 만들고 싶어한다.


이것은 그들의 효과를 증가시킨다.


스마트폰 사용자가 메시지에서 바로 통화를 시작할 수 있도록 전화 번호를 친숙하게 클릭하도록 하십시오.


포함된 모든 링크가 모바일 친숙한 페이지로 연결되는지도 확인하십시오.


이제는 사용자가 모바일 장치에서 이메일을 확인하는 것이 매우 일반적이므로 이메일 메시지를 포맷할 때 이것을 기억하십시오.




Quick Response(빠른 응답) 또는 "QR" 코드는 흰색 바탕에 사각형 패턴으로 배열된 검은색 모듈로 구성되어 있으며, 당신의 브랜드를 확장하고 고객들이 당신의 컨텐츠에 접근하도록 유인하는 수단으로 잘 작동한다.


QR코드는 할인, 프로모션, 쿠폰을 공유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그것들은 휴대폰으로 포획하기 쉽고 사용하기도 쉽다.


이 리소스를 사용하면 고객의 관심을 받는 동안 고객과 상호 작용할 수 있다.




모바일 마케팅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다른 것을 의미할 수도 있지만, 그것은 모두 관객들에게 다가가는 것이다.


휴대폰과 다른 모바일 기기를 통한 마케팅이 분명히 포함되지만, 특정 사용자의 요구에 맞는 일련의 보완적 관행도 포함한다.


본 기사의 가이드라인을 활용하여 독자적 모바일 마케팅 전략을 수립한다면, 사업 성공을 위한 준비가 더욱 잘 될 것이다.